본문 바로가기

CypersMaximer

[펌]사이퍼즈 성우

 

 원문출처 = http://blog.naver.com/wldus4869/50171328138 

CV. 여민정

 

 

 

 

 

 

린 = 아라 / 피터 = 철수

 

이렇게 목소리가 똑같다고합니다 상상가시죠?

 

 

 

 

CV. 김기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음만

 

 

 

 

CV. 전숙경

 

 

 

 

 

충격먹었습니다 사실...

 

레나목소리 들어보니까 어디서 많이 들어본목소리길래 곰곰히생각해보니

지니키즈 해설 성우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키즈성우분이 사이퍼즈에서도 녹음을 하셧단 사실이 참 저에겐 신선한 충격이엿죠

 

 

 

 

CV. 한신정

 

 

 

 

 

 

사퍼의 섹시담당 여캐 둘...

..아..

이렇게 변할수도있군요......

 

그리고 저긴 못올렸지만 캐릭캐릭체인지의 유이도 하심

 

아 ..

한신정성우님 참 대단하신성우분이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V. 이소은

 

 

 

 

 

 

덤으로 지켜줘롤리팝 트리아랑

캐릭캐릭체인지 스우

 

 

 

 

CV. 김현심

 

 

 

 

 

 

키.대. 는 키테레츠 대백과입니다

리가없어서 줄임말로씀...

 

 

 

 

CV. 이현주

 

 

 

 

 

 

진짭니다. 진짜에요.

 

 

 

 

CV. 정유미

 

 

 

 

덤으로 아이샤 성우분은 레인도 하셨죠

 

빵터지셨죠?

알아요^^

 

 

 

 

CV. 현경수

 

 

 

 

 

 

이게진리아닌가요?

 

ㅋㅋㅋㅋㅋ지젼ㅋㅋㅋㅋㅋ현경수님목소리가 좀 멋있다고느꼈긴했지만 설마

이글 = 액션가면 이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V. 안영미

 

 

 

 

 

 

람보지젼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V. 박경혜

 

 

 

 

 

 

이분..은 모르시는분들이 좀 많을거같은데

근데 전 이분 좋아함 ㅋㅋ

목소리가 그때그때마다 분위기가 다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V. 우정신

 

 

 

 

 

 

키.대. 는 키테레츠 대백과인거 아까설명햇져?

 

여튼 이것도 진리네요 222

 

 

 

 

CV. 김보

 

 

 

 

 

 

호타루와 신카&그래니트는..

 

전혀다른분위기의 캐릭터군요..
그래도하셨어....ㅋㅋㅋㅋ

 

 

 

 

CV. 하미경

 

 

 

 

 

 

미쳣네이거;전혀 상상이안가

 

어떻게

트릭시 출격합니다 = 엘리예뽀?

가 될수있는거죳???

 

 

 

 

CV. 정혜원

 

 

 

 

 

 

짱짱멋진 레베카누님이 짱짱귀여운 오징어소녀!?!!

 

 

 

 

CV. 양정화

 

 

 

 

 

 

덤으로 엘소드 뮤도 하셨습니다 ^^

 

 

 

 

CV. 홍시호

 

 

 

 

 

 

홈쇼핑은 이미지를 못구했네욧 ㅠㅠ

 

참고로 디지몬의 덴타몬인가 걔도하심

그걸 소재로삼은 사퍼 만화가있는데

어디서봣드랔ㅋㅋㅋㅋㅋㅋㅋㅋ또보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V. 이명희

 

 

 

 

 

장미향기로 채워주는 자네트랑

보라색맛났다는 룰루랑

못말리는삼공주 둘째 스우..

 

무엇이무엇이똑같을까

 

 

 

 

CV. 이호산

 

 

 

 

 

 

 

정의로운 로라스 목소리가..

과거 토마스 후퇴하라 누르면 살려주세요 ~ 살려주세요.. 하던 찌질이였다니.. 충..격...

 

무심 시크한 트릭시와.. 앨리몰라 와 같은분이라니.. 하하하하하하핳핳하ㅏ하하하하... 

 

 

 

출처 : http://cyphers.nexon.com/cyphers/pages/contents/video

지스타 2012 공개영상.



'CypersMaxim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가 버튼이랑 가까운분들  (1) 2013.05.25
앱 피드백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ㅡ  (9) 2013.05.20
도움주신분들  (0) 2013.05.16
그림에 대하여..  (0) 2013.05.16
앱사용법  (0) 2013.05.15